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view

바이풀디자인 다이어리 제작에 참여하시는 모든 관계자분들께 올립니다.

d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바이풀디자인의 기억보관함 미디움 주간 다이어리를 올해로 3 년째 사용하고 있는 고3 학생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이제야 알게되어서 좋은 다이어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지금에서야 전해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매년 다이어리의 색상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고 1년 꽉 차게 기록한 저만의 책을 차곡차곡 모으는 재미도 생겨서 이제는 다이어리 없이는 살 수 없게 돼버렸어요ㅎㅎㅎ처음으로 제가 하나하나 따져가며 고른 다이어리가 바이풀디자인의 이 다이어리였고 첫 1 년동안 다이어리를 너무 잘 사용해서 그 이후에도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벌써 바이풀디자인과 3 년째 함께하고 있습니다. 다이어리를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기록하는 습관이 길러졌어요. 그래서 만년필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이 다이어리를 사용하면서 처음이자 유일하게 느낀 단점이 바로 만년필을 사용하기시작하면서 알게된 ‘잉크 번짐’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다이어리에 제가 아끼는 만년필로 맘껏 글을 쓰고 싶은데 그러질 못하고 있어서 너무 안타깝습니다ㅠㅠ 2023 다이어리는 이미 제작이 되었으니 어쩔 수 없지만, 내후년인 2024 다이어리를 제작하실 때는 만년필도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주신다면 너무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저 예쁘고 제가 쓰는 형식에 딱 좋은 다이어리여서 이 다이어리를 사용했어요. 하지만 매년 다이어리가 비슷해도 조금씩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러면서 다이어리를 제작하시는 분들의 많은 고민과 노력, 애정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계속 바이풀디자인과 함께하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기록이라는 좋은 습관을 바이풀디자인의 다이어리와 함께 만들 수 있었다는게 너무 행복해요. 이제 내년이면 대학에 갈텐데 새롭게 리뉴얼된  다이어리에 내년이 더욱 기대됩니다.(사실 리뉴얼된 다이어리를 처음 봤을 때는 적잖이 당황하긴 했습니다ㅎㅎ;;;하지만 내년부터는 제 생활도 완전히 바뀔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새로 바뀐 다이어리가 제게는 더 좋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또, 바이풀디자인과 함께할 앞으로 펼쳐나갈 제 미래도 너무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다이어리로 계속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by.fulldesign 2022-09-28 10:12:16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바이풀디자인입니다.

    우선 대학입학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저희 기억보관함이 기록습관에 도움이 되셨다니 저희가 감사합니다.

    올해 기억보관함 미디움 주간형이 세로형 그리드에서 가로형 그리드로 바뀌어서
    사용하셨던 분들께선 조금 놀라셨을거에요.

    매해 조금 더 발전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서 조금씩이라도 바꾸고 있는데요.
    오랫동안 토요일, 일요일부분의 칸을 동일하게 해달라는 요청이 많았어서
    해결점을 찾는데 고민이 많았고
    가로형 그리드가 아니면 해결이 어려워서 올해는 새로운 시도를 해 보았습니다.

    가로형으로 사용하시는데 혹 불편하시면 라인의 가운데점을 기준으로 단을 나눠서 사용해봐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 기억보관함이 120g 내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얇을수록 비침이 강해지고 두꺼워질수록 비침은 줄어드나
    번지는 부분을 해결하기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마다 제지회사에서 생산되는 종이의 색상과 감이 생산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아직 종이까지 만들어서 생산할 정도의 규모는 아니어서^^ 만들어진 종이를 사용하다보니 선택이 조금 힘듭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종이중에 좋은 재질의 종이를 사용하긴 하지만 더 신경써서 찾아보겠습니다.
    약속은 드리기 어려운점 양해해 주세요~

    그리고 여기까지 방문해주셔서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응원의 글은 정말 많은 힘이 됩니다.

    아름답고 멋진 10대를 곧 졸업하시겠네요.^^
    앞으로의 시간속에 좋은일 행복한일 가득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Top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