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교환/반품/AS 문의

교환/반품/AS 문의

[공지]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 안내

by.fulldesign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령하신 상품의 교환 / 반품 / 수선 관련 문의를 남기실 수 있는 게시판으로 하단 내용을 꼭 참고해주세요!



1. 교환/반품 신청

*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교환/반품 신청은 공식홈페이지 온라인몰 주문자에 한합니다. (A/S 제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분은 구매하신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다른 온라인 쇼핑몰(쿠팡, 위메프 등)에서 구매하신 경우도 해당 판매처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상품 수령 후 평일 기준 3일 이내에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법적 명시 기간인 7일 이내에 본사 물류센터로 도착하지 않을 경우, 교환/반품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모니터 색상 차이에 따른 교환/반품은 제품 하자 등의 사유로 접수가 불가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운 상태로 포장이나 상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 진행시 사은품으로 지급된 상품을 같이 동봉해주셔야 하며, 미동봉시 환불금액이나 교환 차액에서 공제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택배 관련 안내

 교환/반품 신청이 접수가 되면 바이.풀디자인에서 로젠택배로 회수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평일 기준 1~2일 이내로 택배기사님께서 연락 후 방문하여 물품을 회수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택배 접수하여 반송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바이.풀디장니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으로 먼저 문의하시어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2. 불량&오배송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바이.풀디자인 과실이 사유일 경우, 100% 교환/반품 가능하며, 교환시 발생되는 모든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교환의 경우, 맞교환으로 진행되며 반품의 경우 본사로 수거 후 불량 상태 확인 후 환불 처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불량 및 오배송에 의한 교환 절차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춰 교환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맞교환 접수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동시에 새 상품 전달

* 상품 불량 및 오배송에 의한 반품 저차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춰 반품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반품 접수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 수거된 상품 본사에서 확인 > 환불 진행



3.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단순 변심 혹은 주문 실수 등으로 인한 교환, 반품인 경우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하며, 제품과 포장 상태에 훼손이 없어야 합니다.

 - 주문시 무료배송된 경우 : 교환/반품 왕복 배송료(6,000원) 부과

 - 주문시 배송료 결제한 경우: 반품 시 편도 배송료(3,000원) / 교환 시 왕복 배송료(6,000원) 추가 부과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절차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춰 교환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교환 접수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 수거된 상품 본사에서 확인 > 배송비, 차액분 결제 > 교환 상품 발송

(교환 상품의 차액분 발생시, 금액에 맞게 환불 혹은 추가입금이 진행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절차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춰 반품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반품 접수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 수거된 상품 본사에서 확인 > 배송비를 차감한 환불 진행



4. 상세주소 누락 및 오기입으로 인해 반송될 경우

 - 주문시 상세 주소 누락 및 오기입으로 인해 배송사에서 본사로 반송될 경우,

   발생되는 배송비는 주문자 부담되오니 정확한 주소를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상품 수선(AS)접수

바이.풀디자인(트래블러스)은 자체적으로 AS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자사의 제품 품질 보증기간에 따라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신 후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의 양식에 맞게 신청해주세요.

 1) 정품 품질 보증기간

    - 구입한지 6개월 미만인 경우

      수선비&택배비: 무상 (고객 과실일 경우 유상)

    - 구입한지 6개월 이상인 경우

      수선비: 유상 / 자세한 비용은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안내됩니다

      택배비: 유상 / 6,000원(상품 수거비+발송비) or 직접 발송하실 경우 3,000원 (직접 발송비는 선불)


 2) 접수 방법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 양식에 맞춰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비용 및 기간 안내 > 추가 발생 비용 입금 > 입금 확인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 기존 상품 수거 > 수선 진행 > 수선 제품 발송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Top

Search

검색